2022년 4월 11일부터 4월 18일까지, 네토라보 조사대에서는 「당신이 『슈퍼 마리오』시리즈에서 제일 했던 게임은?」라고 하는 앙케이트를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앙케이트에서는 총 756표의 투표를 받았습니다. 투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닌텐도를 대표하는 액션 게임이며,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슈퍼 마리오」시리즈. 지금까지 다양한 타이틀이 발매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런 대인기 시리즈 중에서, 가장 「해냈다」라고 지지를 모은 것은 어느 작품이었는지, 랭킹을 봐 갑시다! (조사 기간:2022년 4월 11일 ~ 4월 18일, 유효 회답수:756표)닌텐도 를 대표하는 액션 게임이며,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슈퍼 마리오」시리즈. 지금까지 다양한 타이틀이 발매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런 대인기 시리즈 중에서, 가장 「해냈다」라고 지지를 모은 것은 어느 작품이었는지, 랭킹을 보러 갑시다! (조사 기간:2022년 4월 11일 ~ 4월 18일, 유효 회답수:756표)
●제2위:슈퍼 마리오 월드
2위에는 「슈퍼 마리오 월드」가 랭크 인! 1990년에 발매된 슈퍼패미콘(SFC)용의 소프트로, SFC 본체의 발매와 동시에 발매된 론칭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의 슈퍼 마리오 시리즈와 같이 전통적인 횡스크롤 타입의 액션 게임입니다만, 전작으로부터 그래픽도 진화해, 볼륨도 대폭 업했습니다. 또, 현재는 익숙한 레귤러 캐릭터인 「요시」가 첫 등장한 작품이기도 하고, 이것에 의해 액션성도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멘트란에는 「이 소프트가 없으면 게임을 지금까지 하고 있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라고 하는 소리가 전해지고 있었습니다.「 슈퍼 마리오 월드」가 랭크 인! 1990년에 발매된 슈퍼패미콘(SFC)용의 소프트로, SFC 본체의 발매와 동시에 발매된 론칭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의 슈퍼 마리오 시리즈와 같이 전통적인 횡스크롤 타입의 액션 게임입니다만, 전작으로부터 그래픽도 진화해, 볼륨도 대폭 업했습니다. 또, 현재는 익숙한 레귤러 캐릭터인 「요시」가 첫 등장한 작품이기도 하고, 이것에 의해 액션성도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멘트란에는 「이 소프트가 없으면 게임을 지금까지 하고 있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라고 하는 소리가 전해지고 있었습니다.
●제1위:슈퍼 마리오 선샤인
그리고 1위는 「슈퍼 마리오 선샤인」이었습니다! 2002년에 발매된 닌텐도 게임 큐브용의 소프트로, 전작 「슈퍼 마리오 64」의 시스템을 답습해, 3D로 그려진 상자 정원적인 스테이지를 종횡무진하게 움직여 탐색할 수 있는 3D액션 게임이 되고 있습니다 . 무대가 되는 것은 남쪽 바다에 떠있는 돌픽 섬. 섬 내에는 곳곳에 낙서가 되어 있어, 마리오는 물이 나오는 펌프를 구사해 낙가키를 지우면서, 섬의 파워의 근원인 「샤인」을 모으게 됩니다. 리조트감 넘치는 세계관과 게임성을 높여주는 펌프 액션이 매력적인 작품이었습니다.슈퍼 마리오 선샤인 '이었습니다! 2002년에 릴리스된 닌텐도 게임 큐브용의 소프트로, 전작 「슈퍼 마리오 64」의 시스템을 답습 해, 3D로 그려진 상자 정원적인 스테이지를 종횡무진하게 움직여 탐색할 수 있는 3D액션 게임이 되고 있습니다 . 무대가 되는 것은 남쪽 바다에 떠있는 돌픽 섬. 섬 내에는 곳곳에 낙서가 되어 있어, 마리오는 물이 나오는 펌프를 구사해 낙가키를 지우면서, 섬의 파워의 근원인 「샤인」을 모으게 됩니다. 리조트감 넘치는 세계관과 게임성을 높여주는 펌프 액션이 매력적인 작품이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댓글